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네버랜드의 정체는 배우 황동주! 소속사와 예능 안 하기로 약속?! 복면가왕 출연 이유!

by 엔조이홀릭 2019. 4. 28.
반응형

 

2019년4월28일 방영된 복면가왕 1508회에서는

초콜릿공장과 네버랜드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60 대 39로

초콜릿공장의 승리!

이어서 공개된 네버랜드의 정체는

 

배우 황동주씨였습니다!

 

올해로 나이 만 45세라는 황동주씨!

 

찌질 연기와 실감 나는 분노유발연기를 선보인다는

황동주씨!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시청률도 좋았다고 하는군요!

 

황동주씨는 소속사와 예능을 하지 않기로

약속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완전 신인때 예능에 한 번 나갔었는데

긴장감에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맛대맛이라는 프로그램에 나가서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먹기만 하고 왔다는 황동주씨!ㅋ

 

이런 황동주씨가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복면뒤에 숨으면 용기가 생기지 않을까?라고 생각되어서

꼭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악역을 많이 하다보니까

상대 배우 조차도 자신을 경계하면서

'저 오빠만 조심하면 되겠다'라는

말까지도 들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고 하네요! 

 

이어서 황동주씨는 사람들이

자신을 유부남인줄 알고

심지어 아이 둘 있는 돌싱남으로까지 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직 한 번도 안 갔다며 해맑게 웃는 황동주씨!ㅋ

 

독한 악역과는 다르게 해맑은 분이시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네버랜드 황동주씨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