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밥블레스유 양평 팥죽 디저트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팥죽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5. 24.
반응형

 

2019년5월23일 방영된 밥블레스유 46화에서는

양평 디저트 팥죽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양평 팥죽 디저트 가게 내부 모습!

식사 때는 웨이팅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탱글탱글 새알심 가득 넣고

오랜 시간 보글보글 푹 끓인다

 

팥죽의 비주얼!

 

간이 안 되어있어

설탕, 소금 취향껏 넣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최화정씨는 소금파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씨는

설탕파라고 하네요!

 

설탕을 넣은 곳에

소금을 조금 넣어주면

단맛이 극대화된다고 하네요!

 

 

같이 넣으니까 너무 맛있고

한층 깊어진다고 하네요!

 

 

소금을 넣어본 이영자씨는

설탕보다는 소금이라고 하네요!

소금으로 배가된다는 팥의 깊고 그윽한 맛!

 

백김치와 먹으면

상큼함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밥블레스유 김숙 장파이브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연어장 소라장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359

 

밥블레스유 김숙 장파이브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연어장 소라장 - 서울 강남구 참한간장게장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방송 맛집

2019년5월23일 방영된 밥블레스유 46화에서는 김숙 장파이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김숙 장파이브 간장게장 양념게장 연어장 새우장 소라장 가게 내외..

enjoyholic.tistory.com

 

밥블레스유 양평 팥죽 디저트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팥죽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팥죽(옹심이) 12000

팥칼국수 10000

얼큰칼국수 10000

해물파전 15000

감자전 14000

 

영업시간

10:30 ~ 20:00

월요일 휴무

 

밥블레스유 양평 팥죽 디저트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팥죽 위치 주소

 

구주소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952-5

신주소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64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