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밥블레스유 양평 칼제비 이영자 칼국수 수제비 수제 왕만두 죽 - 경기 하남시 창우동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5. 31.
반응형

 

2019년5월30일 방영된 밥블레스유 47화에서는

양평 칼제비 수제 왕만두 죽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이영자 양평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수제왕만두 죽 가게 내외부 모습!

 

직접 빚은 만두가 펼쳐져 있네요!

 

매일 아침 정성껏 써는 칼국수에

손으로 하나하나 뜯은 수제비의 콜라보!

 

양평 칼제비의 비주얼!

 

황태와 바지락등

해산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최화정씨는 어릴 적 집에서 먹었던 정겨운 맛이라고 하네요!

 

수제 만두의 비주얼!

 

하나하나 손으로 빚은 왕만두!

 

 

씹는 순간 육즙이 쫙 나오고

버섯 향이 확 올라온다고 하네요!

 

죽의 비주얼!

 

 

단순한 조합인데 신의 죽이라고 하네요!

쌀알에 코팅된 해물 육수의 결정체라고 하네요!

 

밥블레스유 양평 칼제비 이영자 칼국수 수제비 수제 왕만두 죽

경기 하남시 창우동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메뉴 및 가격

 

 

밥블레스유 양평 칼제비 이영자 칼국수 수제비 수제 왕만두 죽

경기 하남시 창우동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하남시 창우동 4-9

신주소 :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8

 

 

밥블레스유 김숙 생골뱅이탕 생골뱅이물회 생골뱅이차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381

 

밥블레스유 김숙 생골뱅이탕 생골뱅이물회 생골뱅이차 - 서울 강남구 논현동 와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어디

2019년5월30일 방영된 밥블레스유 47회에서는 김숙 생골뱅이차 생골뱅이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김숙 생골뱅이탕 생골뱅이물회 가게 내부 모습! 김숙..

enjoyholic.tistory.com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