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남궁민 인간미 없는?! 모던한 집 공개! 한강뷰 개인헬스장 게스트룸 완비! 남궁민 나이 명품 복근!

by 엔조이홀릭 2019. 6. 15.
반응형

 

2019년6월14일 방영된 나 혼자 산다 298회에는

배우 남궁민씨의 집이 공개 되었습니다!

 

남궁민 프로필!

 

출생 1978년 3월 12일

나이 만 41세 말띠

직업 배우

학력 중앙대학교 기계공학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낭궁민씨의 집 침실 모습!

침대 옆 버튼을 누르니

 

자동으로 커튼이 열리네요!

 

거실로 나가니

통유리로 보이는 한강의 전경이 시원하네요!

 

대리석 바닥에

모델 하우스 같은 느낌의 집인데요!

 

처음에 이사왔을때와는 다르게

자신이 직접 인테리어를 했다는 남궁민씨!

사람이 있으면 이상할 것 같은

모던한 집으로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네요!

 

아주 차가워 보여서

맘에 든다는 남궁민씨!

 

혼자 산지 15~18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이름으로 된 첫 집이라고 하네요!

 

월세로 생활을 하다고 열심히 모아서 얻은

집이라고 하네요!

 

순백의 주방의 모습!

 

방 하나에 구비되어 있는

개인 헬스장 남궁 GYM!

 

평소에 어깨, 목, 허리가 안 좋아서

자주 운동하기 위해서 아예 집에 헬스장을 차렸다고 하네요!

 

철저한 자기관리로

명품 근육을 가지고 있는 남궁민씨네요!

 

방하는 게스트룸으로 사용한다고 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옷 방등

먼지 하나 없을 거 같은 깔끔한 집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