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청하 매니저 류진아 꽃미모에 마음씨도 예쁘네요!

by 엔조이홀릭 2019. 6. 9.
반응형

 

2019년6월8일 방영된 전지적참견시점 56회에는

가수 청하 매니저 류진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청하씨 매니저로 4년 차라는 류진아씨!

 

귀염귀염 꽃미모 매니저이시네요!

 

전참시 출연진들도 청하씨 매니저 류진아씨가 나오자

모두 놀라네요!

 

팀장으로 승진을 하면서

청하씨와 밴디트 총괄 팀장이 되었다는 류진아씨!

청아씨만 전담으로 하다가 이제는 전담으로 할 수 없어서

걱정이 된다고 하네요!

 

청아씨 매니저 류진아씨는 배려심도 돋보이는데요!

 

스케쥴을 하다보면 댄서들이 대기시간이 많은데..

 

테블릿PC를 올려놓고 영화도 보고

음식도 먹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차량용 테이블을 설치를 했다고 하네요!

 

 

함께 차를 탄 청하씨와 매니저 류진아씨!

투샷을 보니 연예인 두 명이 탄 듯하네요!

 

 

청하씨는 매니저 류진아씨의 미모로 인해서

자신을 찾으러온 스태프가

자신과 매니저 류진아씨 중

누가 청하인지 몰라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한, 남자 매니저들이 번호를 자꾸 달라고 한다고 하는군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