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뮤지! 유재석 입장표명을 듣고 싶다! 뮤지 프로필 나이

by 엔조이홀릭 2019. 6. 6.
반응형

 

2019년6월5일 방영된 라디오스타 620회에서는

UV의 뮤지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뮤지 프로필!

 

출생 1981년 10월 15일

나이 만 38세

직업 가수

데뷔 2010년 하이사이드 싱글 앨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뮤지씨는

유재석씨에게 입장표명을 듣고 싶다고 하는데요!

 

지석진, 유재석, 이광수씨의

중국 팬미팅이 있어서

그때 사용할 음원 제작을 부탁받았다는 뮤지씨!

 

 

무한도전등 여타 방송에서 가요제를 하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던 유재석씨!

뮤지씨가 곡을 작업하는 동안 많은 부분을 지적하면서

세심하게 수정을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10초부터 23초까진 좋은데..

24초부터 몇초는 수정했으면 좋겠다..

라는 정도로 디테일하게 요구를 했다는 유재석씨!

 

그런 요구에 힘이들기도 했지만

자신이 만든 음악을 팬 미팅에 쓴다는 생각에

열심히 곡 작업을 했다는 뮤지씨!

 

하지만 그 당시 중국과 안 좋은 상황이 터지게 되면서

중국 팬미팅이 무산이 되면서 그 곡을 사용할 수 없었다는 뮤지씨!

 

그 뒤로 3년이 지났다고 하는군요!

 

방송국에서 유재석씨를 만난

뮤지씨는 그 곡에 대해서 물어보지만..

유재석씨는 "해야지,해야지"라며

얼렁뚱땅 넘어간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고생해서 만든 곡에 대한

확답을 줘야 희망고문이 안 생길거 같다면서..

그 곡에 대한 유재석씨의 정확한

입장표명을 듣고 싶다는 뮤지씨였네요..

 

이에 김구라씨는

한 중 관계가 너무 좋아져도

그분들은 그 곡으로 안 할 거라고 하네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