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이의정 새친구로 합류! 불청 합류 이유와 대인기피증 사연! 이의정 나이 키 몸무게

by 엔조이홀릭 2019. 5. 28.
반응형

2019년5월28일 방영된 불타는 청춘 206회에는

배우 이의정씨가 새친구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의정 프로필!

 

출생 1975년 12월 8일

나이 만 43세 토끼띠

키 157cm

몸무게 44kg

 

뽀뽀뽀 뽀미언니부터

드라마 공룡선생을 거쳐

 

남자 셋 여자 셋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이의정씨!

 

그 당시에는 파격적이었던 번개 머리와

발랄함으로 인기를 얻었던 이의정씨!

오랜 공백기를 거쳐서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의정씨는 뇌종양 투병으로 인해서

오랜 기간 동안 치료를 해왔는데요!

 

건강이 안 좋고 난 다음부터는 대인기피증 같은 것도

생겼었다는 이의정씨!

주변 사람들에게 아픈 모습을 보이는 게 두려웠다고 하네요!

 

일이 있을 때는 집과 일터만 왔다갔다 하는 삶을 살았다는 이의정씨!

이렇게 자연 안에서 있는 것은 한 15년 만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병이 거의 100% 다 나았다는 이의정씨!

 

이의정씨는 불청에 합류하게 된 이유로

"내가 지금 불청에 안 가면

이 소중한 추억을 영원히 갖지 못할 수도.."

 

"예전에는 일에만 매달렸다면

지금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싶어요"

라며 자신의 출연 이유에 대해서 밝혔는데요!

 

세월이 지났어도 이의정씨의 통통튀는 발랄한 성격은 여전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