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 장윤정 하루12개 행사에 헬기까지! 1년 기름값만 2억 5천만원?! 다양한 행사 에피소드! 장윤정 나이 키 몸무게

by 엔조이홀릭 2019. 5. 21.
반응형

 

2019년5월20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 227회에는

장윤정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장윤정 프로필!

출생 1980년 2월 16일

나이 만 39세

키 168cm

몸무게 48kg

 

냉부해에 출연한 장윤정씨!

극성수기에는 열두 개까지 행사를 뛰어 봤다고 하는데요!

 

 

아침에 하는 마라톤 대회부터 시작해서

밤무대까지 싹 돌면 12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김소현씨는 전국 투어를 하면

지역이 열여덟 군데씩 된다고 하는데요!

어딜 가도 장윤정씨의 포스터가 붙어 있다고 하네요!

 

많은 스케쥴을 소화하려면 헬기를 타야된다는 장윤정씨!

멀어서 못간다고 하면 주최측에서 헬기를 불러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많이 돌아다니는 장윤정씨이기에

1년 이동거리만 지구 5바퀴로 기름값만 2억 5천만이라는

기사도 떳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장윤정씨가 계산해보지는 않았지만..

기사를 쓰신분이 이동 거리를 봤을 때

그 정도 된다고 추론해서 기사를 쓴거 같다고 하네요!

 

행사의 여왕인 장윤정씨 답게

다양한 행사를 경험한 장윤정씨!

 

애견 패스티벌에 초대 되어서 같는데

견주들은 없고 애견들만 있었다고 하네요!

 

개들 앞에서 노래를 하니

개들이 하울링으로 답을 했다는 장윤정씨!ㅋㅋ

 

어떤 행사는 관객이 강 건편에 있기도 했다네요!ㅋ

 

애견 페스티벌때도 그렇고

강건너 공연도 그렇고

돌아오는 답은 없어도

앙코르라고요?!라며 반문하면서

앵콜까지 다 하고 온다고 하네요!ㅋ

 

디너쇼 같은 경우에는

식당의 분위기와 함께 음식의 품격도 중요하다고 하는군요!

음식이 맛이 있으면 관객 호응도 좋고

음식이 맛이 없으면 관객 호응도 나쁘다고 하는군요!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장윤정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