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홍현희 제이쓴 출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통장잔고 프로포즈! 컨투어링 화장법! 홍현희 제이쓴 나이

by 엔조이홀릭 2019. 4. 30.
반응형

 

2019년4월29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 224회에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출연을 했습니다!

 

개그우먼은 홍현희씨와

인테리어업을 하는 제이쓴씨!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하는데요!

 

홍현희씨는 1982년생 만37세이고

제이쓴씨는 1986년생 만33세라고 하네요!

 

 

제이쓴씨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60여 채의 집을 무료로 변신 시켜주었다고 하는데요!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만 약 1300만이 넘는다고 하네요!

 

 

제이쓴씨가 홍현희씨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홍현희씨와 개그코드가 너무 잘 맞았다고 하네요!

외모보다는 그점이 좋았다면서 웃음을 주는

제이쓴씨!ㅋ

 

제이쓴씨의 프로포즈 방법은

 

담백하게 제이쓴씨의 통장을

홍현희씨에게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0의 개수를 보고 놀라

이거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다는 홍현희씨!ㅋ

공이 몇개였기에 만족했을까요?ㅋ

 

이날 냉부해 방송에서는

홍현희씨의 웨딩사진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지금 상태보다 10kg정도 빠졌을때의 사진이라는 홍현희씨!

 

살을 뺀것뿐이 아니라 화장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는 홍현희씨!

 

 

포샵 없이 화장만으로 턱션이 갸름해지네요!

 

 

그 화장법은 바로 컨투어링이라는 화장법!

어두운 색의 제품을 턱 윤곽선을 따라서 발라주고

 

그라데이션을 만들어서

턱선을 갸름하게 보이도록 한다고 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냉부해 홍현희 제이쓴 부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