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조병규 출연! 고통스러운 왁싱과 집 공개! 김보라와의 열애설! 나이 키 몸무게

by 엔조이홀릭 2019. 5. 18.
반응형

 

2019년5월17일 방영된 나혼자산다 294회에서는

김보라씨의 연인 배우 조병규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출처 - 2019년5월17일 MBC 나혼자산다 294회>

조병규 프로필

나이 1996년생 만 23세.

키 176cm

몸무게 59kg

 

스카이캐슬에서 차기준역할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조병규씨는

나혼자산다에서 자신의 집과 왁싱하는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빛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조병규씨의 집 거실과 주방!

 

불을 끄면 그냥 어두운 창고라는 베란다!

집이 이렇게 어두운 이유는

 

반지하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조병규씨는 용돈을 벌어서 중고차를 사고

중고차에서 자취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 뒤로 옥탑방으로 이사를 갔지만 채광이 너무 좋아

잠이 깨고 싶지 않아도 저절로 잠이깨서

반지하 집으로 이사를 왔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서 조병규씨는

수염난 얼굴만으로도 웃음을 주는데요!ㅋ

얼굴에 수염이 많이 나서 왁싱을 하는데

잘되는 부분과 잘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듬성듬성하게 수염이 난다고 하네요!

 

(빵 터지는 나혼자산다 패널들!)

 

이어서 조병규씨는

수염 왁싱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는데요!

평소에 아픈걸 싫어하는데

왁싱을하면 너무 아프다는 조병규씨!

 

왁싱을 하기 위해 앉아있는데

세상을 다 잃은 표정이네요..ㅋ

 

 

제모를 할 부위에 왁스를 바른뒤..

시술하시는 분이 확 잡아서 떼는데요..

 

 

외마디 비명과 함께

눈물을 닦는 조병규씨!

 

특히나 가장 아픈 부위는

인중이라고 하는데요!

 

표정이 너무 아파보이네요..

 

시술을 모두 마치 조병규씨!

빨갛게 부어오른 입술주변이

고통을 대변해주네요!

 

 

<출처 - 2019년1월31일 KBS 해피투게더 574회>

 

한편 조병규씨는

김보라 (나이 만24세)씨와 열애중이라고 하는데요!

 

스카이캐슬에 같이 출연한 조병규씨와 김보라씨!

지난 2019년1월 출연한 해피투게더에서

열애설을 부인 했었지만,

그 후 2월에 둘이 데이트 하는 장면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을 인정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에는 실제로 사귀지 않았었기에

방송에서 부인을 했던 것이었고,

그 후에 진짜로 사귀게 되어서

열애를 인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