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 설리 노브라에 출연진 당황! 노브라에 대한 설리의 생각! 설리 나이 키

by 엔조이홀릭 2019. 6. 22.
반응형

2019년6월21일 방영된 JTBC2 악플의 밤 1화에서는

설리씨가 자신의 노브라 선택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 했습니다.

 

설리

출생 1994년 3월29일

나이 만 25세 개띠

키 169cm

 

'어그로 끌려고 태어난'

'기승전 노브라 그냥 설꼭'

이라는등 설리씨의 노브라에 대해

다양한 악플이 달린다고 하는데요!

 

속옷 착용 문제는

개인의 자유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브라 자체가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는 설리씨!

 

잘 못 착용시 소화 불량을 유발키도 한다고 하네요!

 

편안해서 착용을 하지 않는 거고

그게 예쁘다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는 설리씨!

 

브래지어는 액세서리 중 하나이고

어울리면 하고 어울리지 않으면 안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도 그 액세서리를 하지 않았다는 설리씨!

 

순간 당황하는 김종민, 김숙, 신동엽씨!

신동엽씨 당황하는 모습이 재밌네요!ㅋㅋ

 

논란에도 불구하고

SNS에 사진을 계속 올리는 이유는

 

처음에 노브라 사진을 올리고 여러 말들이 많았다는 설리씨!

무서워하고 숨어 버릴 수도 있지만

 

편견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런 틀을 깨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고

'이거 생각보다 별거 아니야'라는 말도 하고 싶었다는 설리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