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 설리 김종민 악플로 인해 대인기피증 생겼던 사연! 모든 사람이 악플러 같다!

by 엔조이홀릭 2019. 6. 22.
반응형

2019년6월21일 밤8시에 방영된 JTBC2 악플의 밤 1화에서는

김종민씨와 설리씨가 악플로 인해서

대인기피증이 생겼던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가수 김종민씨가 가장 상처를 받았던 악플은..

 

군대 제대후 1박2일에 합류할 당시 들었다는

'암종민'이라는 악플이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는 예능에서 잘 풀리지 않아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암종민이라는 악풀에 더욱 상처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인기피증까지 걸렸다는 김종민씨!

 

익명으로 작성하는 악플이기에

누가 썻는지 알수 없었고,

모든 사람들이 악플러처럼 보였다고 하네요!

 

전 국민이 그렇게..(욕하는 것처럼) 보였다는 김종민씨!

 

이어 설리씨도

악플로 인해서 대인기피증이 왔다고 하는데요!

왠지 사람들을 만나면 바로 막 설명해줘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묻지 않아도 해명을 해야 될것 같은

생각에 사로잡혔다는 설리씨!

 

사람들을 피해서

골목만 찾아다닌 시절도 있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