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경원 소녀시대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2. 9.
반응형

 

 

 

 

나경원씨는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

이승철의 소녀시대를 불렀습니다.

무대를 뮤지컬 형식으로 꾸민 나경원씨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입니다.

 

 

 

 

 

 

용감한형제 멘토의 심사평

 

"경원시는 일단 우승이 문제가 아니고요.."

"정말 프로로 데뷔를 해도 될 실력을 갖췄어요!!"

"제가 이 무대를 보면서 나중에 이 프로그램이 끝나면.."

"정말 경원씨가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로요!!'

"너무 잘 했습니다."

 

 

 

김연우 멘토의 심사평

 

"경원씨 대선배의 노래인데도.."

"자기만의 스타일로 노래 잘 하는거 같아요!!"

"그점 참 높이 사고 싶고요!!"

"매번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어..그런데 너무나 강력한 한동근씨를 만났는데.."

"그래도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저는 경원씨의 무대 자주 보고 싶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김소현 멘토의 심사평

 

"정말 한 마디 한 마디 심혈을 기울여서 짜온게 정말 느껴지구요.."

"그리고 그게 전체적으로 한 노래가 됐을 때도 그 끼와 목소리 음정의 흔들림이 전혀 없는것도 굉장히 놀랍구요!!"

"무엇보다도 놀라운건 이 유명한 명곡을.."

"나경원의 노래처럼 느끼게 해줬다는게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김태원 멘토의 심사평

 

"이승철씨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을 만큼 물건이싶니다.

"작은거인 나경원 화이팅!!"

 

 

 

나경원씨는 탑4 진출에 실패를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