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박수진 총 맞은 것처럼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2. 9.
반응형

 

 

 

박수진씨는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

백지영씨의 총 맞은 것처럼을 불렀습니다.

박수진씨의 음색과 애절한 느낌이 잘 나타나는 선곡인듯 합니다!!

 

 

 

 

김태원 멘토의 심사평

 

"박수진씨가 언젠가 미래에.."

"세계평화에 대해서 노래 부르는 것을 꼭 보고 싶습니다."

"정말로요..그 목소리로요.."

"그리고 방시혁씨..노래 정말 잘 만드네요!!"

"축하합니다.."

 

 

 

김연우 멘토의 심사평

 

"이야~19살 소녀가.."

"백지영씨의 노래를 이렇게 표현을 합니다.."

"정말 놀라웠고요!!"

"저 작은 체구의 수진양이지만.."

"수진양은 정말 작은 거인입니다!!"

"잘 들었습니다!!"

 

 

 

김소현 멘토의 심사평

 

"정말 그 뒷부분의 폭발적인 클라이 막스 부분도 너무 좋았지만.."

"저는 초반의 잔잔하게..이 시끄러운 분위기에서 감정을 잡고가는 수진씨의 모습에 놀랐구요!"

"저번주에 이어서 그 집중력에 정말 박수를 보냅니다."

 

 

 

용감한형제 멘토의 심사평

 

"어..너무 주체가 안된거 같아요..수진씨가.."

"감수성하고 애절함은 제가 볼 때 정말 최고였어요!!"

"근데 마지막에 조금만 절제를 했으면 더 값진 소리가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네..잘 했어요!!"

 

 

박수진씨는 탑4에 진출 성공을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