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한기란 시간을 거슬러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2. 9.
반응형

 

 

 

한기란씨는 생방송 무대에서 린의 시간을 거슬러라는 노래를 부릅니다.

 

 

 

 

 

 

용감한형제 멘토의 심사평

 

"어...어떤 기분일까요??"

"노내는 잘 불렀어요..근데.."

"저는 좀 선곡이 잘 못된거 같다는 생각이 들드라구요!!"

"뭔가 기란씨하고는 약간 안어울렸던.."

"선곡이었던거 같아요!!"

"아무튼 잘 들었습니다.

 

 

 

김태원 멘토의 심사평

 

"이번 시즌3에서 제가 가장 궁금한점 하나는..?

"어떻게 노래를 50년 한 사람처럼..아무런 긴장도 안하고 저렇게 노래 할 수 있을까?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김연우 멘토의 심사평

 

"아..기란씨 노래를 들으면서 해를 품은 달이 다시 떠오르더라구요!!"

"아쉬운 부분이 하나가 있는데.."

"고음에서 후렴에서 호소력으로 노래를 부를 때.."

"애틋함이 좀 더 톤에 묻어 났으면.."

"그런 아쉬움이 조금 있었어요.."

"너무 시원하게 잘 뻗어 나왔지만 오히려 너무 시원해서 느낌적으로 조금 반감되었던.."

"순간 셀렌디온도 연상됬어요..아주 잘 들었습니다.

 

 

김소현 멘토의 심사평

 

"저는 굉장히 허스키 하면서도 심장을 콕콕 찌르고 절이게 하는 한기란씨 특유의 매력.."

"정말 처음 부터 끝까지 잘 들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곡이 굉장히 잘 됐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너무 잘 느껴 졌구요!!"

"정말 너무 호소력 있게 잘 들었습니다."

 

 

 

한기란씨는 다음 생방송에 진출하지 못하고 탈락하고 마는군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