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비빔밀면 달인 - 부산 연제구 거제동 소문난가야밀면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8. 12.
반응형

 

2019년8월12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83회에서는

은둔식달 부산 비빔밀면 달인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비빔밀면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물민면의 비주얼!

 

비빔밀면의 비주얼!

 

 

양념이 면을 싹 감싸고 있는 게 윤기가 좌르르 흐르며

굉장히 맛있게 보인다는 임홍식 달인!

고소한 향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처음에 면을 비빌 때부터 양념의 향이 올라오는 게

비비면 비빌수록 아주 구수하고 감칠맛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한 입 먹고 진짜 맛있다는 임홍식 달인!

 

달짝지근하면서 약간 신맛도 약간 나고

약간 새콤하면서 굉장히 감칠맛이 깊다고 하네요!

 

 

채소나 과일을 쓰는 양념장들과 다르게

육향이 확 올라오는 게 굉장히 깊은 맛이 난다고 하네요!

 

소나 사골의 진한 계통이 아니라

더 담백한 그런 맛이라는 임홍식 달인!

 

부산 비빔밀면 달인은 비법으로

방아 잎과 들깻가루를 올려 찐 무화가와

닭을 김에 싸고 가오리를 이용한

육수를 섞어서 양념장을 만든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비빔밀면 달인

부산 연제구 거제동 소문난가야밀면 메뉴 및 가격

 

밀면 소 5000원 대 5500원

비빔면 소 5000원 대 5500원

사리 1500원

만두 4000원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부산 비빔밀면 달인

부산 연제구 거제동 소문난가야밀면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부산 연제구 거제동 486-1

신주소 : 부산 연제구 거제시장로14번길 2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