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찹쌀떡 달인 - 대구 달서구 본리동 자인떡집 위치 및 주소 연락처

by 엔조이홀릭 2019. 8. 20.
반응형

 

2019년8월19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84회에서는

은둔식달 찹쌀떡 달인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찹쌀떡 달인

가게 모습!

 

부모님이 35년 정도 하시고

같이 한 지는 10년 정도 되었다는 달인!

 

 

특별한 건 없고 부모님이 해 왔던 대로

그냥 팥 삶고 준비하고 있다는 달인!

 

 

찹쌀떡의 비주얼!

 

떡이 아주 촉촉하니 맛있게 생겼다는

임홍식 달인!

 

한 입 베어물고 놀란 표정의 임홍식달인!

 

 

팥이 굉장히 맛있네요.

맛있다는 말이 너무 달지가 않아 좋아요.

라고 하네요!

 

팥고물에 점수를 많이 주고 싶다는 임홍식달인.

 

떡 자체를 보면 일반 떡하고 비슷해요.

그런데 딱 먹어 보는 순간(생각이 바뀌네요)

대구까지 와서 떡 진짜 제대로 먹었다고 하네요!

 

 

손님들의 평.

'다른 찹쌀떡하고 맛이 다르더라고요'

'냉동실에 들어갔다가 하루 전날 꺼내서

녹여 먹었을 때가 정말 맛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찹쌀떡 달인 

대구 달서구 본리동 자인떡집 위치 및 주소 연락처

 

구주소 : 대구 달서구 본리동 145-2

신주소 : 대구 달서구 당산로 35

연락처 : 053-526-9315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