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정치안가 풀코스정식 콩나물밥 - 대전 중구 선화동 탑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8. 31.
반응형

 

2019년8월30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회에서는

대전 정치안가 풀코스정식 콩나물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정치안가 풀코스정식 콩나물밥 

가게 내외부 모습!

 

33년 동안 장사를 했다고 하는군요!

 

 

역대 시장님들부터

현 시장님까지 종종 이용하는 가게라고 하네요!

 

 

가정집을 개조해 

방마다 예약 손님을 받는다고 하네요!

 

 

동부묵 무침과 해물전

 

 

콩나물탕과 콩나물밥이

코스로 나오는군요!

 

바로 만들어 하나씩 내온다고 하네요!

 

 

여기 안주인이 음식 좀 하신다는

허영만 작가!

 

 

손님들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콩나물밥은

손님 수에 따라서 그때그때

밥을 다로 한다고 하네요!

 

 

갓 지은 밥을 간장에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이 괜찮을거라는 사장님!

 

 

 

 

* 방묹전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정치안가 풀코스정식 콩나물밥 

전 중구 선화동 탑집 메뉴 및 가격

 

정식 2인 35000원 4인 70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전 정치안가 풀코스정식 콩나물밥

대전 중구 선화동 탑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대전 중구 선화동 430-6

신주소 : 대전 중구 선화서로19번길 44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