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소머리국밥 소머리수육 우두우미특집 - 서울 종로구 삼청동 진성옛날소머리국밥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9. 13.
반응형

 

2019년9월13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38회에서는

우두우미 특집 소머리국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우두우미특집 소머리국밥

가게 내외부 모습!

 

김치와 깍두기의 비주얼!

 

 

소머리국밥의 비주얼!

 

 

 

100인분씩 우려낸다는 진한 육수!

손질한 소머리뼈만 넣고 우려내는 육수로

4차례 반복! 4개의 육수를 각각 보관한뒤

 

 

4갖지 육수를 황금비율로 섞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코,혀,볼살,머리고기 등

국내산 소머리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토렴을 해서 주는 이유는

국밥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온도를 유지 시켜준다고 하네요!

 

 

소머리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소금, 후춧가루로 간을 해서 먹으라고 하네요!

 

소머리 수육의 비주얼!

 

국내산 한우 OR 육우

연하고 식감 좋은 볼살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핏물 뺀 볼살을 2시간 가량 푹 삶은 후

기름기를 제거한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소머리국밥 우두우미특집 

서울 종로구 삼청동 진성옛날소머리국밥집 메뉴 및 가격

 

국밥 보10000원 특 12000원

수육 중 30000원 대 35000원

 

맛있는 녀석들 소머리국밥 우두우미특집

서울 종로구 삼청동 진성옛날소머리국밥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종로구 삼청동 113-2

신주소 : 서울 종로구 삼청로 113-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