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하선 여의도 김치찌개 백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솔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0. 26.
반응형

 

2019년10월25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2회에서는

하루에 20명만 받는 여의도 김치찌개 백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하선

 여의도 김치찌개 백반 

가게 내외부 모습!

 

따뜻하게 끓여내 내온다는

보리차!

 

 

맨김, 깍두기, 파김치

 

그리고 달걀찜이 반찬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와

입에서 녹는다는 박하선씨!

 

김치찌개 백반의 비주얼!

 

 

 

먹는데 눈물이 날 것 같고 웃음이 난다는 

박하선씨!

별맛이 아닌데 맛있다고 하네요!

 

 

김치찌개에서 

국물이 텁텁한 경우가 많은데

이 집은 전혀 그런 생각이 안든다는 허영만 작가!

 

김치찌개가 맑다고 하네요!

 

 

주인장이 손수 김치를 담그네요!

 

 

점심 때 20명만 들어갈 수 있고

예약도 해야된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하선 

여의도 김치찌개 백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솔 메뉴 및 가격

 

김치찌개

10000원 특 12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하선

여의도 김치찌개 백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솔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5-20

신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7-9

전화번호 02-783-556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