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강화도 김치만둣집 김치 달인 만둣국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학생분식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1. 26.
반응형

 

2019년11월25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697회에서는

은둔식달 

강화도 김치만둣집 김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강화도 김치만둣집 김치 달인 만둣국 

가게 내외부 모습!

 

 

황해도식 김치만두라고 하네요!

 

 

맛이 꽉 찼고

속에 김치가 있는데 김치가 예사롭지 않다는

임홍식달인!

 

숙성이 돼서 그런지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만둣국의 비주얼!

 

 

먹을수록 굉장히 감칠맛이 나고 

씹을수록 맛있다고 하는데요!

이 집의 김치 맛은 한 차원이 다르다고 하네요!

 

사이다를 먹는 느낌이라는

김치!

 

 

달인은 김치를 담글때

밥에 새우젓을 넣고 살짝 익히면서 삭힌다고 하네요!

 

이후 1년가 묵혀야 만두소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강화도 김치만둣집 김치 달인 만둣국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학생분식 메뉴 및 가격

 

찐만두 6000원

칼만두국 6000원

떡만두국 6000원

칼국수 5000원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강화도 김치만둣집 김치 달인 만둣국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학생분식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 529-4

신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온수길33번길 5-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