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오병길 그리움만 쌓이네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2. 16.
반응형

 

 

 

오병길씨는 탑3에 올라기기 위해서 애절한 감성이 묻어나는 곡인

그리움만 쌓이네를 불렀는데요!!

 

 

오병길씨의 애절한 목소리에

진심이 담겨져서 나오면서 좋은 무대를 꾸며줍니다!!

 

 

 

 

 

 

용감한 형제의 심사평입니다!!

 

"네. 노래 너무 잘 들었고요!!"

"항상 변화를 시도하시고 추구하시고.."

"근데 그 때마다 어색하지 않았던게 병길씨 장점이었는데.."

"요번은..병길씨 장점인 감성이 녹는 노래를 제가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잘 했던 무대였던거 같습니다."

"저는 좋게 들었습니다."

 

김태원멘토의 심사평

 

"오병길씨가 지금까지 해온 노래를 생각할 때.."

"제 느낌에는..오늘은 뭔가 좀..모니터가.."

"뭔가 좀 불편했던게 아닌가.."

"약간 음정이..원래 음정이 좋으신 분인데.."

"모니터의 문제라고 생각을 하고요!!"

"처음 부터 제가 느낀게 하나 있습니다.."

"뭐냐면..제가 음악하는 사람을 부러워하는 사람이 아닌데.."

"저 사람 처럼 노래하고 싶다..는 생각을..(합니다)"

 

 

김소연멘토의 심사평

 

"저는 이렇게 애절하고 감성적인 곡이 정말 오병길 씨한테.."

"정말 장점을 극대화 시켜주는 곡이 아닌가.."

"다시한번 생각했고요!!"

"저는 지금까지 오병길씨 무대 봤던 중에 가장 오병길씨 답고.."

"가장 좋은 곡 선택이자.."

"좋은 공연이었던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잘 봤습니다."

 

 

김연우멘토의 심사평

 

"사실 이 그리움만 쌓이네라는 곡을.."

"와이프가 이 곡을 했으면 좋겠다고 했을 때,"

"저는 좀 반대 했었어요!!"

"그런데.."

"오늘 무대를 보니까.."

"너무나 좋았습니다."

"감동 그 자체 였구요!!"

"마음을 비우라고 했던 그 말.."

"그 마음을 비운게 느껴졌습니다.."

"참 좋았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