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해외식당&여행지/미국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뉴욕 그랜드 센트럴역 미국 굴의 성지 굴 레스토랑 - 미국 뉴욕 오이스터 바 레스토랑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12. 4.
반응형

 

2019년12월3일 방영된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2화에서는

뉴욕 그랜드 센트럴역

미국 굴의 성지 굴 레스토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뉴욕 굴 레스토랑

가게 내외부 모습!

 

백종원씨도 다녀간 곳이라고 하네요!

 

 

30여종의 굴이 있다고 하는데요!

 

 

미국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맨해튼은

싱싱한 해산물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맥주를 먼저 한 모금 마시는

정해인씨!

 

 

K할아버지 치킨집 비스킷 맛이 나는

비스킷도 맛보네요!

 

 

이어서 나온 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느껴진다는

Blue Point.

바다향이 느껴지는 짠맛이라는

Widow's Hole.

 

입에 감기는 맛이 좋다는 정해인씨!

 

 

굴이 달다고 하네요!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뉴욕 그랜드 센트럴역 

미국 굴의 성지 굴 레스토랑 

미국 뉴욕 오이스터 바 레스토랑 위치 및 주소

 

주소 : 89 E 42nd St, New York, NY 10017 미국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