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알탕 알찜 볶음밥 명란튀김 새우튀김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가게 - 서울 용산구 용산동 시장회집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12. 20.
반응형

 

2019년12월20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52회에서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알탕 알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알탕 알찜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가게 내부 모습!

 

대기하는 손님들을 위해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한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신 사장님!

 

 

방송 이후

고두심, 양세형, 양세찬씨등

연예인들도 방문했다고 하네요!

 

 

밑반찬의 비주얼!

 

 

알탕의 비주얼!

 

 

 

알탕에 들어가는 알은

명태의 알인 명란만 사용하며

명태 수컷의 정소인 이리를 추가한다고 하네요!

저온 냉장고에서 하루 해동한 

명란과 이리를 7:3 비율로 넣는다고 하네요!

 

 

알탕의 맛있게 먹는 법은

알을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 먹으라고 하네요!

 

 

이미 맛이 맞춰져 있기에 

다른 양념은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장님!

 

알찜의 비주얼!

 

 

고춧가루, 기름을 넣고 볶은 후

명란, 이리, 알찜 양념장을 넣고 볶아냄.

양념장은

고추장, 고춧가루, 땅콩가루, 표고버섯가루, 굴소스

건새우가루, 맛술, 채소 등을 넣어

일주일간 숙성한다고 하네요!

 

 

남은 알과 양념에 들기름을 넣어 볶음밥으로

즐기기도 한다고 하네요!

 

 

명란튀김과 새우튀김의 비주얼!

 

맛있는 녀석들 알탕 알찜 볶음밥 명란튀김 새우튀김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가게

서울 용산구 용산동 시장회집 메뉴 및 가격

 

알탕 2인이상

1인 6500원

동태찌개 2인이상

1인 6500원

알찜 

소 12000원 대 18000원

새우 + 명란튀김

12000원

 

맛있는 녀석들 알탕 매운 알찜 볶음밥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가게

서울 용산구 용산동 시장횟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1-76

신주소 : 서울 용산구 소월로20길 3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