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전참시 이영자 송성호실장 대장금 이영애 손 대역 김지영셰프 한정식 궁중음식 타락죽 너비아니 통오겹살 연잎찜 - 서울 강남구 신사동 규반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0. 1. 19.
반응형

 

2020년1월18일 방영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7회에서는

이영자 송성호실장 

대장금 이영애 손 대역 김지영셰프

궁중음식 타락죽 너비아니 통오겹살 연잎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이영자 송성호실장

대장금 이영애 손 대역 김지영셰프

궁중음식 타락죽 너비아니 통오겹살 연잎찜

가게 내외부 모습!

 

 

송성호 팀장에서

실장으로 진급한 기념으로

제일 비싼 메뉴를 주문한

이영자씨!

 

 

이곳의 셰프는

드라마 대장금 방영 당시

배우 이영애씨의 손 대역을 했던

 

 

김지영셰프라고 하네요!

 

궁중요리 중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제철 채소 말랭이와 튀각, 부각, 한우육포

그리고 수세미라는 채소로 만든 탄산음료!

 

 

두번째는 타락죽!

 

 

우유에 맵쌀을 넣어 만든 죽으로

궁중 동지 대표식으로

내의원 처방을 받아 올린 보양죽이라고 하네요!

 

 

간은 송화염과 꿀을 넣어 먹는다고 하네요!

 

 

 

세번째 음식은

궁중식 불고기 너비아니!

 

 

자갈을 뜨겁게 달구고

그위에 등심을 올려 구워 먹는다고 하네요!

 

 

네번째 음식은

통오겹살 연잎찜!

 

 

잘 감싼 연잎을 풀면

고기가 들어있네요!

임금님 수라상에 올렸다고 네요!

 

 

마지막은 진짓상!

 

 

쌀밥과 청국장 탕

김과 감태등이 올라오네요!

 

 

전참시 이영자 송성호실장

대장금 이영애 손 대역 김지영셰프 한정식

궁중음식 타락죽 너비아니 통오겹살 연잎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규반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7-24

신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