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참 단골 설렁탕 기름 빼고 설렁탕 안뺀 설렁탕 - 서울 서초구 잠원동 영동설렁탕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1. 24.
반응형

 

2020년1월2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에서는

곰탕 같은 설렁탕 

46년 설렁탕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참 단골 설렁탕

기름 빼고 설렁탕 안뺀 설렁탕

가게 내외부 모습!

 

 

가게 밖 김치를 저장해 놓은 통이 있다고 하네요!

 

 

설렁탕은 김치가 아주 중요하다는

허영만 작가!

 

 

이 곳은 허참씨의 단골 집이라고도 하는데요!

30년 넘어 40년 단골이라는 허참씨!

 

 

전국 많은 설렁탕 집을 다녀 봤지만

이 집이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기름 빼기 설렁탕의 비주얼!

 

 

국물이 구수하고 좋다고 하네요!

 

 

기름 안 뺀 설렁탕의 비주얼!

 

 

 

기름 뺀 설렁탕과 안 뺀 설렁탕에는

들어간 고기도 다르다고 하네요!

 

 

기름 빼기 설렁탕은 안심을

기름 안 뺀 설렁탕은 양지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기름을 안 뺀 고기가 훨씨 고소하다는

허영만 작가!

기름 뺀 고기는 너무 퍽퍽하다고 하네요!

 

 

4가지 가마솥에서 만들어지는 육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참 단골 설렁탕 

기름 빼고 설렁탕 안뺀 설렁탕 

서울 서초구 잠원동 영동설렁탕 메뉴 및 가격

 

설렁탕 11000원

수육 38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참 단골 설렁탕

기름 빼고 설렁탕 안뺀 설렁탕

서울 서초구 잠원동 영동설렁탕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초구 잠원동 10-53

신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24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