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앤드류최 그 xx 다시보기 및 가사

by 엔조이홀릭 2013. 2. 20.
반응형

 

 

 

 

 

앤드류 최 그 xx

 

 

앤드류최씨의 무대는 정말 애절한거 같습니다!!

목소리에서 전해져 오는 애절함? 호소력?

하여튼 목소리톤이 정말 색다른 앤드류 최씨입니다!!

 

아래는 다시보기 영상입니다!!

 

 

 

 

앤드류 최씨의 그 xx 가사입니다..

 

우연히 길을 걷다 네 남잘 봤어 혹시나 했던 내 예감이 맞았어
네가 준 반지를 빼고 한쪽엔 팔짱을 끼고 그냥 여기까지만 말할게
날 몰라주는 네가 미워 이 기다림이 싫어 그 손 이제 놓으라고
네가 슬퍼할 때면 나는 죽을 것만 같다고 baby
그 XX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XX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날 몰라주는 네가 미워 이 기다림이 싫어 그 손 이제 놓으라고
네가 슬퍼할 때면 나는 죽을 것만 같다고 baby
그XX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XX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근데 왜 가사가 19금이죠??

이해가 안되네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