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준규 40년 전통의 밥집 대파 갈치찌개 - 경기 양주시 덕정동 등언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5. 30.
반응형

 

2020년5월29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3회에서는

40년 전통의 밥집 대파 갈치찌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준규

40년 전통의 밥집 대파 갈치찌개

가게 내외부 모습!

 

 

사이즈에 따라서

특대, 대, 소로 구분이 된다고 하네요.

 

 

제주 성산포에서 오는 갈치를 사용한다는

사장님!

 

 

기본 찬의 모습!

 

* 물량에 따라 나오는 반찬의 종류와 가짓수가 상이하다고 하네요.

 

 

김치를 비롯

 

 

반찬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대파 갈치찌개의 모습!

 

 

대파를 넣어 좀 시원한 맛도 나고

단맛도 난다는 사장님!

 

 

파가 달고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두툼한 갈치의 모습!

 

 

 

갈치 고기가 소고기 인것처럼

쫄깃쫄깃하다고 하네요.

 

국물은 칼칼 걸쭉하다는

허영만 작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준규 

40년 전통의 밥집 대파 갈치찌개 

경기 양주시 덕정동 등언집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준규

40년 전통의 밥집 대파 갈치찌개

경기 양주시 덕정동 등언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양주시 덕정동 350-63

신주소 : 경기 양주시 덕정1길 15-3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