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불꽃백반 양념게장 돼지불백 불고기 - 서울 강서구 방화동 신촌기사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6. 6.
반응형

 

2020년6월5일 방영된 코메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276화에서는

불꽃백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불꽃백반 

양념게장 돼지불백 불고기

가게 내외부 모습!

 

 

반찬은 무한 리필이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돼지불백과 양념게장을

따로 판매했다는 사장님!

 

 

돼지불백만 먹던 직원들의 고충으로 인해서

돼지불백에 양념게장을 섞어보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부터 손님들도

따라서 먹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불꽃백반의 모습!

 

비빔그릇도 나오네요!

 

 

양념게장이 익을 때까지

익혀 비벼 먹으면 되고

게장은 익히지 않고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불고기 양념은

고추냉이가루, 간장, 설탕, 매실액, 간 양파, 간 파인애플 등

양념에 돼지뒷다리살을 재워 숙성한다고 하네요!

 

 

양념게장은

배에서 급랭한 선동 꽃게를 식초 물에 해동하고

고추냉이가루를 탄 소주를 꽃게에 붓고

숙성한 양념을 붓는다.

 

고운 고춧가루, 굵은 고춧가루, 청양고춧가루와

썬 양파를 넣고 버무려 1~2일 숙성해 완성!

 

 

고추냉이가루를 넣는 이유는

돼지고기의 잡내를 없애주고

꽃게의 비린내를 잡아주고

 

 

음식의 풍미를 살려준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불꽃백반 

양념게장 돼지불백 불고기 

서울 강서구 방화동 신촌기사식당 메뉴 및 가격 

 

불꽃백반 2~3인 23000원

양념게장백반 9000원

돼지불백 7000원

해물잡탕 8000원

동태찌개 7000원

 

맛있는 녀석들 불꽃백반

양념게장 돼지불백 불고기

서울 강서구 방화동 신촌기사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서구 방화동 314-5

신주소 :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 40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