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호중 매주 수요일 점심 한정 갈비탕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소우리생고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6. 27.
반응형

 

2020년6월26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7화에서는

김호중 매주 수요일

점심 한정 갈비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호중 매주 수요일

점심 한정 갈비탕

가게 내외부 모습!

 

 

점심한정으로

화요일에는 선지해장국

수요일에는 갈비탕을 판다고하 네요!

 

오전 11시부터 재료 소진시까지 점심 한정이고

하루 120~150그릇 한정이라고 하네요.

 

 

암소 1++로 한다는 사장님!

 

 

기본 찬의 모습.

 

 

갈비탕의 모습.

 

 

고기 삶은 국물에 소금만 넣는다고 하네요.

 

 

진짜 좋은 소고기만을 넣어 끓여낸

소고깃국 같은 맛이 느껴진다는 김호중씨.

 

 

고기가 국물보다 더 많다고 하네요,

 

 

고기를 적당히 잘 삶았다고 하네요.

 

 

갈빗살에서 단맛이 느껴진다는

허영만 작가.

 

 

일반 갈비탕집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갈비 맛이고

엄청 고소하다고 하네요.

 

http://

 

 

오전 11시부터 재료 소진시까지 점심 한정이고

하루 120~150그릇 한정이라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호중 매주 수요일 

점심 한정 갈비탕 

 충남 천안시 서북구 소우리생고기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호중 매주 수요일 

점심 한정 갈비탕 

 충남 천안시 서북구 소우리생고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소우리 177-21

신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봉주로 25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