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앤드류 최 죽겠네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11.
반응형

 

 

 

앤드류 최씨는 케이팝스타 시즌2

탑6의 무대에서

10cm의 죽겠네를 불렀습니다!!

 

 

10cm의 독특한 보컬이 매력있는 노래인데요!!

앤드류 최씨는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를 해내면서

노래를 부릅니다!!

앤드류최씨의 보이스컬러..

정말 확실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소심 청년 앤드류 최씨가 맞나요??

이제는 무대에 완전히 적응한 느낌입니다!!

무대에서의 동작들이 어색해 보이지도 않고

표정도 참 좋고!!

이전 부터 노래는 참 잘 한다 생각했지만..

이젠 무대도 자연스러운게 좋군요!!

 

 

 

 

 아래는 심사위원의 심사평 입니다!!

 

 

보아 심사위원의 심사평

 

"제가 알고 있던 앤드류씨 맞나요??"

"오늘.."

"고음도 너무 열렸고요.."

"그루브도 너무 좋았고.."

"몸짓, 그리고 항상 앤드류씨 같은 경우는.."

"경직 되어 있던 사람이었는데.."

"오늘은 너무나 편하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로 보였어요.."

"저도 이렇게 노래 불러주는 남자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양현석 심사위원 심사평

 

"제가 점쟁이는 아닙니다만..."

"사실...탑6에서 제일 예상하지 못했던 멤버가 앤드류 최씨에요.."

"여기까지 올라올지 몰랐어요..솔직히 이야기 하면.."

"제 개인적으로.."

"오늘 무대 보아씨가 잘 표현해 주셨는데요!!"

"역시 이 연륜과 경험을 무시를 할 수가 없어요!!"

"앤드류 최씨의 안정적인 상승세가 눈에 띄었고요!!"

"지난주에는 프로포즈를 하시더니.."

"오늘은 또 여자친구를 향해서.."

"가사를 제가 적어놨는데요!!"

"바라만 봐도 너무 좋아 죽겠네.."

"이런 메인 가사인데"

"부러워 죽겠네요!!"

"정말!!"

"이게요 근데..."

"결혼하기 전에는.."

"이렇게 도시락 싸갖고 오죠!!"

"결혼하면 끝나는 거예요!!"

 

 

ㅋㅋㅋ 이게 덕담인가요?? 악담인가요!!

참 양현석 심사위원은..웃기네요!!ㅋㅋ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저는 오늘 집에서 나오면서 마음이 너무 괴로웠어요!!"

"왜냐하면.."

"또 앤드류 최군이 노래를 하면 난 분명히 또 같은 이야기를 해야 되거든요.."

"정말 노래 잘 하시는데.."

"또 목을 조여서 노래를 해서 그게 막.."

"이 얘기를 매주 같은 얘기를 해야 되니까.."

"아침마다 나올 때, 그게 너무 마음의 짐이에요.."

"근데 오늘 처음으로.."

"완전히 열린 소리로 온몸으로 노래를 해서 제가!!"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저랑 같이 연습을 할 때.."

"유일하게 했던게.."

"우리 힘빼고.."

"몸을 움직이면서 노래하면 좀 괜찮지 않겠냐.."

"이렇게 연습을 했었는데.."

"오늘 노래를 시작하실때"

"몸에 힘을 빼고 움직이시더라고요!!"

"그래서...혹시 했는데.."

"갑자기 열린 소리로 막.."

"완전히 소울풀하게 노래를 불러 주셔서요!!"

"저는 이제 소원이 없습니다!!"

"들어서!!"

"정말 잘 봤습니다!!"

 

 

앤드류 최씨는 호평을 받은 만큼

심사위원들의 모든 표를 받고서

다음 라운드에 직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탑5의 한자리를 차지하게 된 앤드류 최씨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