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나주 참게메기매운탕 - 전남 나주시 벽산리 섬말민물횟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9. 5.
반응형

 

2020년9월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67화에서는

나주 참게메기매운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나주 참게메기매운탕 

가게 내외부 모습.

 

 

매일 물차로 메기를 공급한다고 하네요.

 

 

참게 메기매운탕의 모습.

 

 

기름기가 넉넉하게 들어 있는 국물인데

짜지도 않고 그렇게 맵지도 않고

 

 

굉장히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마른 고추를 불려서 생들깨하고 쌀 불린 것을

갈아서 양념을 만든다고 하네요.

 

 

메기 살 밥의 모습.

 

 

먹을수록 달달한 맛이 올라오고

구수한 맛도 올라온다고 하네요.

 

 

알을 듬뿍 품은 참게가

구수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나주 참게메기매운탕

전남 나주시 벽산리 섬말민물횟집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나주 참게메기매운탕

전남 나주시 벽산리 섬말민물횟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남 나주시 세지면 세지로 57-3

신주소 : 전남 나주시 세지면 세지로 420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