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정희 보령 키조개 삼겹살 버섯 삼합 세트 - 충남 보령시 신흑동 고기요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9. 18.
반응형

 

2020년9월18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69화에서는

서정희 보령 키조개 삼겹살 버섯 삼합 세트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정희 보령 키조개 삼겹살 버섯 삼합 세트

가게 내외부 모습.

 

 

키조개는 사장님 동생.

배추는 사장님 아빠

고춧가루는 사장님 엄마로부터

공급을 받는다고 하네요.

 

 

가게 근처에서 신선한 키조개를 수급한다고 하네요.

 

 

기본 찬의 모습.

 

 

키조개 된장찌개와 장조림의 모습.

 

 

막걸리 안주로 아주 좋다는 키조개 장조림과

다른 반찬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키조개 삼겹살 세트의 모습.

 

 

화력이 세서 두껍게 나온다는 고기는

겉바속촉으로 구워진다고 하네요.

 

 

키조개는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살짝 익히면 맛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은 새송이 버섯.

 

 

쌈에 키조개, 삼겹살, 버섯을 넣으면

삼합 완성.

 

 

맛있다고 하네요.

 

 

기름이 입안에 확 퍼지면서

관자의 고소한 맛까지 입에 꽉 찬다고 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정희 보령 키조개 삼겹살 버섯 삼합 세트 

충남 보령시 신흑동 고기요 메뉴 및 가격 

 

 

키삼세트 35000

삼겹살 400g + 키조개 + 버섯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정희 보령 키조개 삼겹살 버섯 삼합 세트 

충남 보령시 신흑동 고기요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충남 보령시 신흑동 1908

신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6길 79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