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앤드류최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심사평

by 엔조이홀릭 2013. 3. 18.
반응형

 

 

케이팝 스타 시즌2 탑5의 무대에서

앤드류최씨는

김건모의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자신의 스타일로 편곡해서 불렀습니다!!

 

 

앤드류최씨는 한국의 스티비 원더라 불리는 김건모씨의

노래를 자신의 스타일로 잘 표현해 내는군요!!

자칫 김건모씨의 모창이 되기 쉬운데

역시나 앤드류최씨는 자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자신의 감성을 잘 표현 합니다!!

 

 

 

 

 

아래는 심사위원의 심사평입니다.

 

 

양현석 심사위원 심사평

 

"아까 노래하기 전에 VTR에서 모든 참가자들이 앤드류씨가 가장 무섭다고 표현을 했잖아요!!"

"제가 보기에는 앤드류최씨는 엑스맨 같아요 액스맨.."

"케이팝 시즌2 액스맨.."

"절대로 여기 못 올라올것 같았는데.."

"모든 무대마다 아주 새로운 무대를 보여주시네요!!"

"저는 사실 노래 전체가 다 좋았어요!!"

"아마 박진영씨도 칭찬할거 같아요!!"

"오늘 목이 열렸어요..그죠??"

"그 맨처음에.."

"창밖을 보면 비는 오는데..라는 그 노래를 시작할 때.."

"지금까지 앤드류 최씨의 여러 무대를 봤지만 그런 목소리는 처음 들었어요!!"

"깜짝 놀랐어요!!"

"저 친구가 정말..제가 별명 붙여 줬잖아요!!"

"케이팝 시즌2의 엑스맨이라고요..'

"오늘 너무 좋게 봤습니다!!"

 

 

보아 심사위원 심사평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가 제 기억으로는 90년대 노래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맞죠?!!"

"90년대 노래를 이렇게 재 편곡을 해서.."

"앤드류최씨가 직접 멜로디 라인까지 바꾼거죠??!!"

"그런 센스가 정말 지금 들었을 때 옛날 노래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편곡의 센스가 너무 좋았고요!!"

"정말 노래의 기승전결이 무엇인가 제대로 보여준 무대인거 같습니다!!"

"처음에 잔잔하게 시작했다가 정말 클라이막스를 치고.."

"그 다음에 또 저의 마음을 녹여주는 보컬로 마무리를 해주셨는데.."

"흠잡을대 없는 무대였어요!!"

"고음, 노래 정말 퍼팩트한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잘 봤습니다!!"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제가 케이팝스타 심사위원을 하면서 하나 배운게 있어요.."

"뭐가 굉장히 좋을 때, 너무 좋다고 말하면 안된데요.."

"너무라는 말은 부정적인 뜻을 가지고 있어서 칭찬에 쓰면 안된데요!!"

"배웠는데..저도 계속 쓰는 거예요.."

"그 이유는.."

"제가 그 말을 너무 오래 사용했기 때문에 하루 아침에 안고쳐 지는 거죠!!"

"그래서 저는 앤드류최씨가.."

"그 오래된 목을 조이는 발성을 못 고칠줄 알았거든요.."

"근데 지난주에 처음으로 고쳤어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오면서 저는 제발 돌아가지 말아라.."

"돌아가지 말기를 오늘 봤는데.."

"이제 그 발성이 완전히 자리를 잡은거 같아요!!"

"정말 듣기 좋아요!!"

"이제 한가지 더 말씀 드리고 싶은게 있다면.."

"발성이 이제 됐기 때문에 억지로 신경쓰시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이제 그냥 자연스럽게 부르시고.."

"몸으로 부르는 발성을 너무 신경을 쓰다 보니까.."

"입하고 턱안에가 너무 열려요!!"

"이제는 편하게 하셔도 발성이 될거 같아요!!"

"잘 봤습니다!!"

 

 

칭찬에 비해서는 조금 아쉬운 점수 같기도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