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세정 인왕산 밑자락 아담한 골목 밥집 8천원 인왕산 백반 특식 꼬막비빔밥 - 서울 종로구 구기동 미인과 자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2. 6.
반응형

 

2021년2월5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9화에서는

강세정 인왕산 밑자락 아담한 골목 밥집 

8천원 인왕산 백반 특식 꼬막비빔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세정 인왕산 밑자락 아담한 골목 밥집 

8천원 인왕산 백반 특식 꼬막비빔밥

가게 내외부 모습.

 

 

밤밥, 돼지고기 묵은지 찜, 전복미역국등

다양한 반찬의 백반 한 상.

 

*매일 반찬의 구성이 바뀐다고 하네요.

 

 

 

무채를 썰어 넣었다는 오징어젓갈 무침의 모습.

 

 

씹는 재미가 더해진 맛이라고 하네요.

 

 

돼지고기 김치찜.

 

 

약간 매운맛이 있는데 확 찌르는 매운맛이 아니고

은근한 매운맛이라고하네요.

 

 

 

꼬막비빔밥의 모습.

 

*꼬막 비빔밥은 8천 원 백반에 포함되지 않는

특식으로 예약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더덕을 채썰어 넣고

달래 양념장을 넣어 비벼 먹는다고 하네요.

 

 

갖은 채소 꼬막 너무 신선하고

더덕이 엄청 달다고 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세정 인왕산 밑자락 아담한 골목 밥집 

8천원 인왕산 백반 특식 꼬막비빔밥

서울 종로구 구기동 미인과 자연 메뉴 및 가격 

 

백반 8000원

꼬막비빔밥 10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강세정 인왕산 밑자락 아담한 골목 밥집 

8천원 인왕산 백반 특식 꼬막비빔밥

서울 종로구 구기동 미인과 자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종로구 구기동 20-14

신주소 :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9길 7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