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조미령 익산의 보물 황등 비빔밥 토렴 비빔밥 양념 비빔밥 - 전북 익산시 황등면 시장비빔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3. 6.
반응형

 

2021년3월5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3화에서는

조미령 익산의 보물

황등 비빔밥 토렴 비빔밥 양념 비빔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조미령 익산의 보물

황등 비빔밥 토렴 비빔밥 양념 비빔밥 

가게 내외부 모습.

 

가게에 간판이 없다고 하네요.

 

* 영업시간은 11:30~14:00이며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할 수 있다고하네요.

 

 

식당 중앙 가마솥에서

삶아지고 있는

순대와 선지.

 

 

 

3대 주인장이 운영한지

50년이 다 되어간다고 하네요.

 

 

황등 육회 비빔밥 한 상 모습.

 

 

 

양념 육회가 비빔밥 위에 올려진다고 하네요.

 

 

양념이 되게 맛있다는 조미령씨.

약간 매운맛이 다른 데보다 톡톡 쏜다는

허영만 작가.

 

 

비빔밥안에 돼지비계도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돼지비계가 되게 꼬수워서

비빔밥 안에 넣어준다고 하네요.

 

 

http://

 

 

* 영업시간은 11:30~14:00이며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할 수 있다고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조미령 익산의 보물 

황등 비빔밥 토렴 비빔밥 양념 비빔밥 

전북 익산시 황등면 시장비빔밥 메뉴 및 가격 

 

황등 육회비빔밥 9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조미령 익산의 보물 

황등 비빔밥 토렴 비빔밥 양념 비빔밥 

전북 익산시 황등면 시장비빔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리 584-14

신주소 :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7길 25-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