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조미령 익산의 보물추억의 찐빵 만두 메밀국수 - 전북 익산시 갈산동 고려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3. 6.
반응형

 

2021년3월5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93화에서는

조미령 익산의 보물

추억의 찐빵 만두 메밀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조미령 익산의 보물

추억의 찐빵 만두 메밀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1962년 개업

58년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 영업시간은 11:00~16:00이며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주문이 몰릴 시 음식이 나오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란다고 하네요.

 

 

86세 주인장께서

직접 반죽을 해서 만들고 있다고 하는군요.

 

 

 

만두 찐빵의 모습.

 

 

 

만두소의 모습.

 

 

만두 뒷맛이 좋고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다고 하네요.

 

 

 

찐빵의 모습.

 

 

팥이 너무 부드럽다고 하네요

양갱 비슷하게 씹히는 게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군요.

 

 

반죽도 진짜 쫄깃쫄깃한 반죽이라고 하네요.

 

 

메밀국수와 함께 먹어도 맛있다고 하는군요.

 

http://

 

* 영업시간은 11:00~16:00이며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주문이 몰릴 시 음식이 나오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란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조미령 익산의 보물

추억의 찐빵 만두 메밀국수

전북 익산시 갈산동 고려당 메뉴 및 가격 

 

만두 찐빵 5000원

메밀국수 소 4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조미령 익산의 보물

추억의 찐빵 만두 메밀국수

전북 익산시 갈산동 고려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북 익산시 갈산동 25

신주소 : 전북 익산시 중앙로 5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