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생활의달인 명품 가방 감별 달인 명품 가방 가품 가방 짝퉁 가방 감별법 -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강남사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1. 3. 17.
반응형

 

2021년3월15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89회에서는

명품 가방 감별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명품 가방 감별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명품 가방 감별 달인 이경한 달인.

 

 

많은 손님들이 와서 감별을 받네요.

 

 

달인이 알려주는 명품 가방 감별법.

 

 

가방의 쇠 부분에 자석을 가져다 데면

자석이 붙는 소재는 가짜.

안 붙으면 진품일 거라고 하네요.

 

 

진품은 알루미늄이라든가, 니켈이라든가

합금을 섞어서 제품을 만들기에

자석이 안붙는다고 하네요.

 

G, P, B사 가방 감별법은

 

 

독일의 G사 명품브랜드 실을 사용하는지

보면 된다고 하네요.

 

 

목면 소재 실이라서 잔털이 많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보면 가방에 있는 실에

보풀이 올라온게 보이네요.

 

 

 

가품은 보풀이 없는 광택나는 실 사용.

 

 

 

지퍼를 여닫는 소리로도 판명 가능.

 

 

가방 손잡이 부분을 잘라보면

진품에는 실이 들어가 있고

가품에는 관이 들어가 있네요.

 

 

L사의 경우 30사이즈 정도의 모델은

무게가 430g 440g 정도로 일정하다고 하네요.

 

 

진품은 435g 가품은 465로 차이가 있네요.

 

http://

 

생활의달인 명품 가방 감별 달인 

명품 가방 가품 가방 짝퉁 가방 감별법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강남사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74-1

신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46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