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한희준 니가 사는 그 집 심사평 k pop 스타 시즌3 TOP8

by 엔조이홀릭 2014. 3. 16.
반응형

 

 

심사위원들로 부터 노래는 참 잘 하지만..

감동을 느낄 수 없었다는 심사평을 자주 들어 왔던 한희준군이

이번에는 박진영 심사위원의

니가 사는 그 집을

탑8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였습니다!!

박진영의 원곡보다는 좀 더

느리듯한 편곡과 약간의 안무를 보여주는 한희준 군인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약간 아쉬운 느낌이 많이 나는 무대이네요..

노래를 듣는 목소리가 계속 듣기에 약간 부담이 되고..

댄스 무대도 좀 밋밋한 느낌이구요..

 

아래엔 3명의 심사위원의 심사평이 있습니다!!

 

 

 

첫 번째 심사는 매의 눈 유희열 심사위원입니다!!

 

 

"이 노래가 이렇게 드라마 틱 할 수 있다는 것을.."

"이 무대 보고 알았어요!!"

"거기에다가.."

"일단 편곡이 이 곡이 가지고 있는 것을 뛰어 넘어서.."

"라이브에서 사람들에게.."

"어떤 슬픔 감정이 베어 있는 노래이잖아요!!"

"가장 극적으로 설명해 주었던 무대인거 같아요!!"

"보면서.."

"이런 정도의 무대를 차라리 박진영씨의 콘서트에서도 써봐라!!"

"라고 권해주고 싶을 정도로 저는.."

"정말 좋았던 무대 였구요!!"

"그리고"

"희준군은 늘 이야기 하지만.."

"똑똑해요!!"

"이 무대를 만드는 방법을 너무 잘 알고!!"

"사람에게 내 목소리를 전달해주는 방법에 대해서.."

"오랜 경험이 쌓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잘 알고 있는 사람인데.."

"음악 할 땐 그거 필요해요!!"

"왜냐면 본인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는 진심으로 정말 잘 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유희열 심사위원은 나름 좋은 심사평을 주었군요!!

 

다음은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 입니다!

 

 

"사실 니가 사는 그 집을 선곡 했을 때.."

"저는 걱정이 많았어요!!"

"어..이거 박진영씨 처럼 춤추면서 부르면 어떡하지??"

"니가 사는 그 집 이거 제가 제일 싫어하는 거잖아요!!ㅎㅎㅎ"

"근데 적절했어요!!"

"춤 아에 안춘것도 아니고, 꼭 필요한 부분만 사용을 했구요!!"

"이상하게 K POP스타에서 참 많은 참가자들이.."

"박진영씨 노래를 불러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근데 꼭 박진영씨 무대보다 좋게..보여요..ㅎㅎㅎ"

"오늘 무대는 사실 한희준군이 어떻게 부를까를 몇가지를 예상 했었는데.."

"그 예상을 다 비껴 갔어요.."

"그래서 저한테는 굉장히..와 신선하다!!"

"그리고 오늘.."

"지금까지 한희준군을 본 모습 중에서 가장 편안해 보였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도 평이 좋군요!!

 

다음은 박진영 심사위원의 심사평!!

 

 

 

"저도 앞의 두 심사위원 분들의 의견에는 동의를 하는데요!!"

"정말 편해 보였고.."

"무대도 굉장히 웅장하게 잘 꾸몄어요!!"

"저는 아쉬운게 있었어요.."

"뭐냐면.."

"목소리를 꿁게 만들어서 노래를 하는 느낌이었어요.."

"처음부터.."

"저는 항상 희준군이.."

"가장 말할 때 목소리 처럼.."

"편하게 노래를 부를 때가 가장 좋은데.."

"오늘도 목소리를 굵게 만들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래를 하니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희준군의 목소리가 안들렸어요!!"

"말할때 편하게 부르는 목소리가 않나와서.."

"저는 그게 좀 많이 아쉬웠어요!!"

"만약에 다음 라운드에 간다면.."

"그냥 말 할 때의 그 목소리.."

"앞에서 편안하게 그냥 대충부를때.."

"흥얼거리는 목소리로 노래 할 때가.."

"제일 한희준군 답지 않나.."

"이런 생각을 했어요!!"

 

박진영 심사위원은 다른 심사위원과는 다르게 안좋은 점을 지적해주는군요!!

 

 

한희준군은 알맹과의 1대1 대결에서 졌지만..

최종적으로 탑6에 합류하게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