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샘 킴 빌리진 심사평 케이팝 스타 시즌3 탑8

by 엔조이홀릭 2014. 3. 16.
반응형

 

 

와우!!

정말 샘 킴의 기타 연주는..

정말 죽여주는군요!!

15세 소년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대단합니다!!

흔히 심사위원들이 이야기하는 소울이라고 해야 될까요???

정말 샘 킴의 기타 연주를 보고 있으면 빠져 들게 되는군요!!

가면 갈 수록 노래도 잘 불르고!!

이번 탑 8의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 편곡은

정말 탁월한듯 합니다!!

정말 멋진 무대군요!!ㅋ

 

 

 

현란한 기타 테크닉!!

 

 

조명을 내려 받으며 기타치는 모습이..

남자인 제가 봐도 멋지네요!!

음악도 함께 하니 더욱 멋지구요!!

 

아래는 박진영 심사위원의 심사평

 

 

"어..일단.."

"중간의 간주 때 연주한.."

"그 기타...는.."

"충격적이네요!!"

"정말!!"

"연주한 음들도 음들이지만.."

"그 박자를..정말 말도 안되는 박자를 타고 연주를 하니까.."

 

"샘김군의 음악성에는 더이상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자..이제.."

"노래만..노래만..누구한테.."

"노래를 못한다는게 아니라.."

"기본기를 좀 배우기만 하면.."

"숨쉬는 법이라든지 노래하는 법만 배우면.."

"무서운 인재가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노래만 살짝 아쉬웠어요!!"

"잘 했어요!!"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

 

 

"샘 김의 오늘 무대는.."

"마치 음악을 수 십년 동안 한.."

"흑인 아저씨??!!"

"흑인 가수..혹은 포크 가수..록큰롤 가수"

"그런 그루브 감을 가지고 있는게.."

"지금 16살의 샘 김의 모습이 저는..믿기지가 않아요!!"

"그리고 아까 박진영씨가.."

"제가 기타 플레이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들을줄은 알잖아요.."

"저런 플레이를 생방송에서..많은 사람들 앞에서 해낼수 있을까.."

"장말 놀랍고!!!"

"지금 보다도 앞으로 1년 뒤가 더 기대가 되는.."

"그리고 아까 박진영 심사위원 말대로.."

"목소리만 터지면.."

"국내 최고가 아니라.."

 

"세계최고가 될 수 있는 재능을 갖고 있는 친구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제가 케이팝스타에 들어오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선입견들이 다 깨졌어요.."

"사실 그전에 오디션 프로그램을 제가 거의 안봐서.."

"아..그냥..다들 그렇겠거니..했는데.."

"시즌3 들어오면서 제가 드는 생각은.."

"요즘 어린 친구들이 왜 이렇게 음악을 잘하지??"

"정말 음악들을 잘하는구나.."

"라는 생각에.."

"매번 저는 놀라고 있습니다!!"

 

"자!!"

 

"요즘 케이팝 음악들은요.."

"대다수가 컴퓨터 음악으로 이루어진 음악들을 많이해요!!"

"예를들어서 GD같은 경우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퍼포머로도 유명하지만.."

"저는 샘 킴이..다른 친구들이 컴퓨터로 하는 음악들을.."

 

"샘 킴의 기타로 케이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 할 거라고.."

 

"저는 강하게 믿고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샘 킴군은 우승후보인 권진아양을 맞아서 1대1대결에서는 졌지만..

마지막에 탑6로 올라가는군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