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권진아 24시간이 모자라 심사평 케이팝스타 시즌3 탑8

by 엔조이홀릭 2014. 3. 16.
반응형

 

 

 

와!!!!!!!!!!!!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무대입니다!!

저번 탑8선발 무대부터..

권진아양에게 무슨일이 생긴건가요??

샘 킴의 기타연주가 정말 하늘을 달린다면

권진아양은 가창력이 하늘을 달리는군요!!

 

이번 케이팝은 두 명의 기타 솔로들이 접수하는 건가요!! 

 

24시간!!~

이때의 고음 부터 모든 부분 하나하나까지..

정말 가슴을 흠뻑 적셔주네요!!

 

 

 

 

박진영 심사위원은 입을 또 벌리는군요!!ㅋㅋ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떨지도 않고!!

마지막에 저 여유있는 모습까지..

정말 대단한 무대입니다!!

 

 

박진영 심사위원의 심사평!!

 

 

"아...정말...권진아양..이렇게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미친거 같아요...ㅎㅎㅎ"

 

"일단.."

 

"한 곡 안에서 목소리 톤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참가자는.."

"지금은 권진아양 밖에 없어요!!"

"톤을 중간중간에 바꾸고요!!"

"중간에 진성 고음 냈고요!!"

"가성 고음 냈고요!!"

"끝에 애드립내려오는 음정들까지도 정확해요!!"

"거기에 리듬감은.."

"처음하고 끝에 기타 칠 때 보면.."

"24분음표를 전문 뮤지션 처럼.."

"그 24분음표 셔플을 다 타요!!"

"한 음도 안틀리고.."

 

"거기다가 작곡가로써 제일 충격적이었던거는.."

 

"3번째 코드가 6도 마이너인데.."

"그걸 자기 마음대로 메이저로 바꿔서 장조로 바꿔서 친거에요.."

"그런 편곡쎈스도.."

"음악성, 기타연주, 리듬감, 발성, 곡 해석.."

 

"완벽한 무대였던거 같아요.."

 

"저는.."

 

"점수를 주라면 저는 줄 수 있는 점수 다 줄거 같아요!!"

 

"잘 봤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 심사평!

 

 

 

"박진영씨가 자꾸 6도 7도 이야기 할 때 마다 제가 자꾸 웃음이 나오는 이유가.."

"전 전라도 경상도는 알아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 김하고 권진아양이 둘이 붙었어요.."

"둘이 궂이 비교하자면.."

 

"샘 김은 굉장히 화려한 그루브를 선보이는 친구고.."

"권진아양은 굉장히 안정된 그루브를 선보이는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샘 김은 굉장히 화려하기 때문에 제가 한 박자라도 놓칠까봐 제가 귀를 귀울이게 되요!!"

"얘가 여기서 부터 뭘 할까??"

 

"권진아양은"

 

"궂이 들을려고 애쓰지 않아도 다가와요!!"

"마음이 편안해요!!"

 

"그래서 좀 얄미워요!!"

 

"좀 부족한 부분이 있어야.."

"저도 지적도 하고 심사도 하면서 출연료도 받을텐데.."

 

"부족한 부분을 찾기가 어려웠던.."

 

"아주 안정된 무대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유희열 심사위원 심사평

 

 

"진아야 정말 잘한다..~"

 

"제가 사실.."

 

"샘 킴과 권진아양을 트레이닝을 같이 해왔었는데.."

 

"저는 이 곡 선곡 했을 때,"

"굉장히 불안했었어요!!"

"아..잘못 선곡한거 아닌가..??"

 

"근데 이게 웬걸.."

 

"제가.."

 

"진아양을 아직까지 걱정하고 있다는 제자신이 웃겨요.."

 

"이렇게 잘 하는데.."

 

"특히 다른게 아니고.."

"저는 음악성, 기타연주 다 떠나가지고!!"

"보컬리스트로 저는 권진아양이.."

 

"지금 나와있는 참가자들 중에 제 취향으로는 1등이에요!!"

 

"노래 듣는 맛이 정말 있어요!!!"

"수고하셨습니다!!!"

 

권진아양은 안테나 대전에서

심사위원의 몰표를 받고 탑6에 진출을 하는군요!!

샘킴도 정말 완벽히 잘했지만..

권진아양이 정말 너무 잘한 무대였던거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