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짜리몽땅 렛잇고 심사평 듣기 영상보기 케이팝스타 시즌3 탑8

by 엔조이홀릭 2014. 3. 17.
반응형

 

 

 

와!!~~~~~~~~~~

정말이지 이게 메이져 기획사들이 참여한 오디션의 힘인가요??

정말 이번 탑6에 들어간 참가자들은 정말 쟁쟁합니다!!

그 중에 한팀인 짜리몽땅!!

각 개개인의 능력도 뛰어나고 화음은 정말 미친듯이 뛰어나고..

 

 

짜리몽땅이 부른 렛잇고는

원곡자인 이디나엔젤이 너무나도!!

굉장히 잘 불렀기에

자칫 위험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겨울왕국을 보면서 들었던

이디나멘젤과는

또 다른 감동이 전해지는군요!!

정말 고딩 세친구가 이렇게까지 잘 해내다니요!!

정말 놀랍습니다!!

 

 

각각의 노래실력도 뛰어나고!!

화음도 뛰어나고!!

정말 감동적인 무대이군요!!

 

유희열 심사위원의 심사평

 

 

"이 곡을 선곡을 한다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었을거예요!!"

"본인들도 알고 있었을거예요..아마.."

 

"왜그렇게 많은 여자가수들이 이 노래를 선곡하냐면.."

 

"나 정말 노래 잘하거든요!!"

 

"라는것을 보여줄려고.."

" 난이도로 치자면 최고 난이도의 선곡을 하신거예요!!"

 

"이 곡은 짜리몽땅 밖에.."

"지금 나와있는 참가들은 못했을거예요.."

 

"하지만 이렇게 어려운 난이도였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쪼끔쪼끔씩.."

 

"어!!어!!"

 

"했지만.."

"그렇게 아쉬운 부분이 중요한게 아니구요!!"

"잘한 부분을 얼마만큼 잘하느냐가 중요한거 같아요!!"

 

"짜리몽땅은 최고부분을 노래 부를 때는..

 

"김연아선수의 점프만큼이나 아름다워요!!"

 

"잘 들었습니다!!"

 

 

박진영 심사위원 심사평

 

 

"지난번 두번의 무대보다는 훨씬 좋았어요!!"

"일단 노래를 훨씬 더 잘 불렀고요.."

"이 세명이 얼마나 고민하고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에 항상 마음이 열려요!!"

 

"나진양 가슴으로 숨쉬지 말고 배로 숨쉬라고 말한 이후로.."

"정말 한~번을 가슴으로 숨을 안셔요!!"

"그런게 굉장히 놀라워요!!"

 

"그러나..왜??왜..."

"내가 막..쓰러지지 않을까...??"

"노래 정말 잘 하는데.."

 

"지금.."

"노래 잘하는 가수가 너무 많아요.."

"온 세계에.."

 

"말투..말투가 어디갔지??"

"짜리몽땅 말투가.."

"그 부분이 저를..계속.."

"제정신으로 붙잡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조금더.."

 

"본인들의 말투..다음세대 답게.."

 

"지금 얼마나 노래 잘하는 가수가 많아요.."

"그들과는 다른 여러분 세대의 말투와 발음과 표정이 있잖아요!!"

"그런 것들을 많이 갖고 왔으면 좋겠어요.."

 

"노래 실력이 늘수록.."

"가슴설렘은 왠지 더 줄어드는 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의 심사평

 

 

"사실 이 3명의 참가자 중에서.."

"이 렛잇고 음악을 가장 많이 듣는 사람은 저라고 생각합니다!!"

"심사위원 중에서.."

 

"제 딸이..."

"이게 VOD 서비스가 되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똑같은 공주옷을 입고 그걸 틀고서 계속 춤을 추고 있기 때문에..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화장실 갈 때도 듣고, 잠을 잘 때도 듣고.."

"솔직히 이제는 지겨운 노래에요..ㅋㅋ"

 

"자!!"

 

"이 영화가 잘 된데에는.."

"이 렛잇고라는 음악의 힘이 컷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기대가 너무 컷어요!!"

 

"짜리몽땅한테.."

 

"야 이 노래를 저 짜리몽땅의 가창력으로 나를 얼마나 감동시켜줄까??"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여기가 큰 홀이다 보니까.."

"제가 원했던 만큼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나왔던거 같지는 않아요!"

"솔로가 가끔 치고나오면서.."

 

"정말.."

 

"감동시킬만한 그런 하모니.."

"짜리몽땅만의 그런 하모니까 나왔으면.."

"박진영 심사위원의 평가도 훨씬 좋았을텐데.."

 

"라는..기대가 높았기 때문에.."

"제가 드릴 수 있는 아쉬움이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제 개인적으론 감동적이었는데 심사평은 조금 아쉽군요!!ㅋ

 

 

 

짜리몽땅은 박진영 심사위원과 양현석 심사위원의 선택으로

탑6 진출에 성공하는군요!!

 

 

아래의 영상은 짜리몽땅 렛잇고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