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영어패턴

영어패턴 All I need is ~ 내가 필요한 건 ~ 뿐이야.

by 엔조이홀릭 2015. 1. 27.
반응형

 

 

All I need is ~ 내가 필요한 건 ~ 뿐이야.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OST이자 비틀즈의 노래인 All you need is love란 곡이 기억나십니까?

All you need is love. 해석하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사랑입니다.

라는 곡인데요..우리나라에서도 한 때 큰 인기를 끌었던 곡인 All you need is love.

이 노래 제목의 주어를 바꾸어 주면.. All I need is love.내가 필요한 것은 사랑뿐이야.

 

All I need is ~

 

All I need is your love.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사랑뿐이야.

All I need is money.

내가 필요한 건 돈 뿐이야.

All I need is some food.

내가 필요한 건 음식뿐이야.

All I need is you.

내가 필요한 건 너뿐이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