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슈퍼스타k7 케빈 오 vs 자밀 킴 미리보는 결승급 라이벌 무대!!

by 엔조이홀릭 2015. 10. 2.
반응형

 

슈퍼스타k7 7화는 라이벌 매치로 미션이 주어졌는데요!!

 

 

케빈 오와 자밀 킴의 무대는 결승급이네요!!

 

서로 닮은듯 다른 듯 한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케빈 오씨와 자밀 킴씨!!

 

 

인터뷰를 보니 두 명이 추구하는 음악스타일도

 

케빈 오씨는 완벽함을 추구하는 반면..

 

자밀 킴씨는 감정에 좀 더 치중하면서 서로 다른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데요!!

 

이 둘이 한 무대에서니 정말 충격적이고 환상적인 무대가 나오네요!!

 

 

부드러우면서 강한 느낌이 좋은 케빈 오씨의 보이스가

 

심장을 부드럽게 깜싸면

 

자밀 킴씨의 보이스가 심장과 귀를 난도질 하네요!!

 

두 명의 스타일이 달라도 잘하는 사람들끼리 한 무대에서면..

 

정말 좋은 무대가 나오네요!!

 

편곡도 좋고

 

경쟁을 떠나서 자신들의 무대에 푹 빠진 모습도 멋지네요!!

 

탈락자 발표는 다음 주에 나오는데..

 

둘 다 탑 10에 어떻게든 올라가지 않을가 싶네요!!

 

아래 영상은 케빈 오 자밀 킴의 she will be loved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Maroon 5 She will be loved 원곡 뮤비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