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2015MBC연예대상 김구라 대상 수상!

by 엔조이홀릭 2015. 12. 30.
반응형

 

2015.12.29일 방송된 

2015 MBC연예대상의 후보는 유재석씨와 김구라씨였는데요!!

 

 

 이날 오전 기사에서는 박명수씨와 김영철씨도 거론된 만큼

박명수씨와 김영철씨도 나름 기대를 했었던거 같네요..ㅋ

 

 

박명수씨는 자기가 대상 못타면 디스곡을 발표한다고 하는데..

어떤 곡이 나올지 궁금하네요..ㅋ

 

 

이번 MBC연예대상은 다사다난한 삶을 살아온 김구라씨가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방송생활 20여년 만에 처음으로 얻은 대상이라고 하는데요..

올해 MBC에서의 활약이 돋보였던 김구라씨인 만큼

어느정도 수상이 납득이 되는군요..

 

세바퀴,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능력자들, 마리텔등등

MBC에서 정말 다양한 예능을 선보였던 김구라씨네요!

 

김구라씨의 수상소감 중

 

"이 번 상에 큰 의미는 두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제가 방송하는 것에 대해서 불편해 하시고 계시고요.."

"그리고"

"제가 과거에 했던 잘못들은 평생 반성을 하고 사죄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라며 자신의 과거의 잘못된 부분들에 대한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가 마음에 와닿네요..

 

결코, 평탄한 삶을 살아오지 않았던 김구라씨!1

2016년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