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TV속 이야기

mbc연예대상 레이양 논란의 중심에 서다..논란영상!

by 엔조이홀릭 2015. 12. 30.
반응형

 

 

2015 MBC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 받고 있는 김구라씨 뒤의

레이양이 실검1위를 하면서 논란을 일으키고 있네요..

 

 

 

논란의 이유로는

김구라씨 방송대뷔 후 20여년 만에 처음 받는 대상인데 투샷이 잡혔다는 것과

일부로 그 투샷에 잡히기 위해서

플랜카드의 앞글자 '나' 부분을 접었고.

뒤에서 방송에 잡히기 위해서 계속 시선을 유도했다는 것인데요!!

 

 

 

솔직히 투샷이 잡혔다는 것은

맨 위에 사진 앞에 '나' 라는 부분을 접지 않았을 때도 잡혔기에 의도되지 않았다고도 볼 수 있겠으나..

논란이 되고 있는 '나' 부분은 왜 접었는지에 대한 해명 정도는 있어야 되지 않나 싶네요!!

영상으로 봤을 때는 플랜카드가 팽팽하지 않아서 접은 것 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그건 제가 뭐라 이야기 할 건 아닌거 같고..

 

그리고 시선을 계속 유도하기 위해서 머리도 만지고 크게 움직인다고 하는데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확실히 김구라씨보다 눈에 더 띄는군요!!

방송초보라 잘 몰랐던지 아님 센스가 없었는지, 의도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부분은 좀 아쉽긴 하네요!!

 

 아래 영상은 김구라씨 대상 소감 때 레이양씨가 같이 잡힌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