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파리넬리 눈꽃여왕 왜 이 둘을 붙여놓았나!!그리고 정체는?

by 엔조이홀릭 2016. 1. 16.
반응형

2016년 1월10일 방영된 복면가왕 마지막 무대는

파리넬리와 눈꽃여왕이 임재범 박정현씨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불렀는데요!!

 

 

도데체 제작진은 뭔 생각으로 이 둘을 붙여놓았을까요??!!

 

 

눈꽃여왕의 첫 소절을 들었을때엔 눈꽃여왕이 이겼다 생각했는데...

파리넬리가 첫 소절 부르니까..

그 생각이 사라지네요!!

둘 다 너무 노래를 잘함!!

 

 

현장에서 투표하던 청중들도 투표를 못하고 주저주저..ㅋ

 

 

정말 박빙의 승부였던 이번 무대에서

고음깡패인 파리넬리가 이겼네요!!

정말 귀가 호강되고 전율이 찌릿찌릿한 무대!!

 

 

 

가왕의 자리까지 넘볼 수 있는 파리넬리의 정체로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씨와

팝페라 가수 카이씨가 연예인 판정단의 이름에서 거론되었는데요!!

현재 가장 유력하게 떠오르는 사람은 KMC이네요!!

 

한편 눈꽃여왕의 정체는 천상지희의 다나씨였는데요!!

다나씨가 이정도로 노래를 잘했다는 것이 또 한번 놀랍네요!!

 

 아래 영상은 KCM이 다른 곳에서 부른 사랑 보다 깊은 상처 영상 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KCM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 영상입니다!

 

 

비교해서 들어보니 정말 KCM 같아 보이네요!!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