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원숭이의 정체!! 소울 충만 힙합 뮤지션 박재범!!

by 엔조이홀릭 2016. 1. 18.
반응형

 

2016년 1월17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

원숭이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원숭이는 토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골든타임과 맞붙었는데요!!

 

 

R&B 소울이 돋보였던 원숭이!!

인터뷰시간에는 정말 감각적이고 느낌있는 댄스도 선보인 원숭이!!

 

 

원숭이 정체는 바로 박재범씨였습니다!!

노래, 춤, 예능을 넘나드는 박재범씨!!

 

 자신이 지금껏 해온 작품들은 새노래 몸매도 그렇고,

부모님이 다른 친구들에게 자랑할 만한게 없어서

이번에 복면가왕에 출연했다고 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박재범의 몸매 뮤직비디오 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원숭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