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가 더럽히고 싶은 셰프는??

by 엔조이홀릭 2016. 1. 19.
반응형

 

2016년1월18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는

예능퀸 특집으로 장도연씨와 박나래씨가 나왔습니다!!

 

 

박나래씨는 자신의 이상형이 더럽히고 싶은 첫눈 같은 남자라고 하는데요!!ㅋ

 

 

셰프들중 한 명을 선택하라고 하자

박나래씨는

 

 

다 족적을 남기고 싶다면서 웃음을 줍니다..ㅋㅋ

 

  

결국 박나래씨가 선택한 사람은 이원일셰프인데요!!

해맑은 이원일셰프의 얼굴에서 웃음기를 빼주고 싶다는 박나래씨..ㅋㅋㅋㅋ

이원일셰프의 얼굴에는 아직 뭔가 모자란거 같다면서

자신이 그리면 차승원씨도 장동건씨도 정우성씨도 될수 있다고 하네요!!ㅋㅋ

 

아래 영상은 냉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