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장도연 박나래 - 장도연 냉장고편!!

by 엔조이홀릭 2016. 1. 19.
반응형

 

2016년1월18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장도연씨와 박나래씨가 나왔습니다!!

 

 

예능퀸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회인 만큼

장도연 박나래씨는 나오자 마자 큰 웃음을 주네요!!ㅋㅋ

 

 

 치명적인 그녀들의 댄스 신고!!ㅋㅋ

 

 

 

 

 

이어서 장도연씨의 냉장고 공개!!

냉장고가 장도연씨를 닮아서

길고 날씬하네요!!ㅋ

 

 

집에서 잘 안해먹는다고 해서

별거 없을줄 알았는데..

생각 보다 뭔가 많이 들어있는 냉장고!!

장도연씨의 어머니가 출연한다고 가득가득 채워주셨다고 하네요!!

 

 

 장도연씨 냉장고 주 재료로는

우유 , 맥주 , 과일치즈 , 각종 즙 , 단팥 빵 , 김밥 , 짱아찌 , 오징어 젓갈등이 들어있네요!!

 

 

 

냉동실도 나름 꽉 차있는 장도연씨의 냉장고!! 

 

 

 모짜렐라 치즈와 즐겨먹는다는 해시 브라운 포테이토, 얼린 밥, 훈제 닭가슴살, 다진파등

생각만큼 요리에 쓸만한 재료는 없어 보입니다!!

 

 

셰프들 고민 많아지게 하는 냉장고네요!!ㅋ

 

박나래 냉장고 포스팅 보기는 링크 클릭!

http://enjoyholic.tistory.com/898

 

728x90

댓글